메릴랜드 볼티모어 여행 맛집 추천
오늘은 메릴랜드 볼티모어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친구를 보러 잠깐 들렀던 곳인데, 친구가 맛집이라며 데려가줬어요!
아주 만족스러웠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볼티모어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바로 인너하버 (Inner Harbor)일 것 같습니다!
도심 속에서 물가를 구경할 수 있고, 또 경치도 좋기 때문에 볼티모어에 방문하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https://baltimore.org/what-to-do/museums-attractions/a-tour-of-baltimores-inner-harbor/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이너하버 바로 근처라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이너하버 놀러가셨다가 이 곳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추천 드릴 곳은 중국식당 니하오 (Nihao) 입니다!
분위기가 정말 모던하고 깔끔하답니다!
이너하버 근처가 대부분 비싸고 좋은 집들이 있어서 그런지, 그 주변 식당들도 다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일단 너무 좋았던 게, 예쁜 칵테일들을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저희는 낮에 갔었기 때문에 논알코올 칵테일로 시켰는데, 다 너무 예쁘고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여러명이서 함께 갔어서 메뉴를 다양하게 시켜볼 수 있었답니다.
먼저 위에 보이는 사진에 있는 메뉴는 Chinese Broccoli 입니다! 마늘 베이스 소스로 해서 사이드로 시켜서 먹기 정말 좋았어요.
메인으로는 먼저 북경오리를 시켰답니다.
저희는 half Peking duck을 시켜서 나눠서 먹었는데, 껍질도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어떤 곳에서는 껍질이 그닥 바삭하지 않아서 아쉬운 경우도 있는데, 이 곳은 깔끔하게 잘 나와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또 이것저것 같이 시켰던 것 중에 가장 추천 드릴만한 것은 바로 스촨 생선 튀김 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빨간게 바로 그 메뉴인데요, 생선살을 잘 튀겨서 매운 양념과 함께 나와서 바삭하고 정말 맛있답니다!
한국분들이 방문하시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꼭 추천 드립니다!
이 메뉴는 가지튀김입니다!
같이 갔던 친구가 가장 좋아했던 메뉴인데요, 사실 제 입맛에는 살짝 짭짤했답니다.
간이 조금 셌던 것만 빼면 바삭하고 식감이 좋아서 이것도 좋았답니다.
그 외에도 딤섬 메뉴 중에 새우와 관자가 들어간 Scallop toast도 시켜보았는데,
사실 저는 이것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바삭하고 고소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국수 메뉴 중에서는 Strange wonder noodles을 시켜보았어요.
차가운 냉국수이고, 땅콩소스 베이스에 매운 칠리오일이 들어가는 국수랍니다.
이 메뉴는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땅콩소스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먹어볼만 하답니다!
비건 메뉴였어서, 비건인 친구를 위해 한번 시켜보았었답니다.
워낙 모던한 인테리어에 음식도 수준이 높아 가격대가 살짝 높은 것을 감안하고라도 한번 들러볼만 한 곳이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볼티모어에 방문하신다면, 이너하버 들르신 김에 한번 식사하고 가셔요 :)
Nihao
https://www.nihaobaltimore.com/home
위치: 2322 Boston St, Baltimore, MD 21224
영업시간: (화요일 휴무) 월-목 오후 5시-9시/ 금 5시-10시/ 토,일 오후 12-2:30시 & 5-10시
추천메뉴: Scallop toast, Sichuan Fry F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