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내 여행기/Pennsylvania 펜실베니아 여행기

미국 국내 여행기- 펜실베니아 피츠버그 Pittsburgh 한식당 추천 맛집

달이언니 (달니) 2022. 8. 3. 02:01
반응형

지난 글에 이어서 피츠버그 맛집을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중식당 관심 있으시면 그 전 글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2022.08.02 - [미국 국내 여행기/Pennsylvania 펜실베니아 여행기] - 미국 국내여행기- 펜실베니아 피츠버그 여행지 맛집 추천 Taiwanese Bistro Cafe 33

 

미국 국내여행기- 펜실베니아 피츠버그 여행지 맛집 추천 Taiwanese Bistro Cafe 33

미국여행 피츠버그 맛집 여행 안녕하세요! 피츠버그 여행지와 맛집을 소개하고 있어요! 생각보다 정보가 많지 않은 곳이라, 제가 가본 곳들 중에 좋았던 곳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ㅎㅎ 여행지 추

advocate-sohn.tistory.com

피츠버그 여행 맛집 추천 

사실 피츠버그 맛집 찾아보면 한식당은 많이 없더라구요! 

그 와중에서도 한 곳 발견한 곳이 바로 여기였답니다! 

 

식당은 모던하고 깔끔했어요! 

보시는 것처럼 바 형식의 좌석이 많구요, 2-4명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 개 있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할 수 있어요! 

 

메뉴는 사실 일식 덮밥이 주에요!

사케동, 규동, 오야꼬동 등등 메뉴가 있답니다. 

하지만 신기한 건, 한국 사장님이셔서 그런지 회덮밥도 있다는 거에요! ㅎㅎ 

회덮밥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희는 사케동을 먹었답니다. 

제가 여자치고 손이 좀 큰 편인데, 그릇이 꽤 커요! 

그리고 참 밥도, 연어도 가득가득 넣어주신답니다.. ㅎㅎ 

 

먹다가 찍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 조금 더럽네요 죄송해용 

 

보시는 것처럼 사케동 안에는 양념된 밥이 있어요! 

단무지 조금이 옆에 같이 나온 답니다. 

저희는 사케동 2개랑 야채튀김을 함께 시켰는데.. 이게 거의 메인 메뉴 이상으로 많이 나오기 때문에 주의하셔요 ㅋㅋ... 

맛은 있답니다!  

 

지금 메뉴 찾아보니까 비빔밥도 있고 카레도 있는 것 같아요 우동도 있고! 

여러모로 일식집인데 한국 감성을 담은 일식집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따뜻한 차도 주시고 그래서 저는 좋았답니다. 

 

피츠버그에서 가볍게 점심 드시러 가시려면은 이 곳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일단 매장이 너무 깔끔해용 :) 

 

Oishii Donburi 

위치:  5227 Butler St, Pittsburgh, PA 15201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금 오전 10시반부터 오후 9시/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https://www.oishiidonburi.com/menus

 

MENU | Oishii Donburi

 

www.oishiidonbur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