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내 여행기/Ohio 오하이오 여행기

미국 국내 여행기 Ohio Columbus 콜럼버스 여행 맛집 추천 - 치킨집

달이언니 (달니) 2022. 5. 11.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하이오 콜럼버스 맛집/ 여행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오하이오 콜럼버스 여행 맛집 추천 

작년인가요 드디어 콜럼버스에도 한국식 치킨 집이 생겼답니다! 

한국분들이 운영하시는 가게고요, 맛도 나쁘지 않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국 전역에 있는 브랜드인데, 드디어 콜럼버스에도 생겼답니다 

치킨집이 오픈한 지를 한참동안 모르다가 나중에 알게 되어서 괜히 속상했답니다 ㅋㅋ 미리 알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 낮이었는데요, 점심시간이라기엔 좀 늦은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매장이 꽉 차있더라구요! 

한국분들 외에도 여러 미국, 외국 사람들이 있어서 또 놀라웠답니다 

매장에서는 내내 한국 노래들이 나와서 정말 한국에서 외식하는 기분이었어요 ㅋㅋ 

매장 분위기를 보여주는 비디오! 

심지어 저 소주 모델인 두꺼비도 있더라구요 ㅋㅋ 귀여워서 찍어보았답니다 ㅋㅋ 

 

제가 시킨 메뉴는 양파치킨과 매운 치킨이었습니다! 

매운 치킨 메뉴는 저한테는 너무 매웠고.. 사장님도 그거 정말 맵다고 경고해주셨는데.. 

같이 간 짝꿍은 맛있어하더라구요.. 밥도 시켜서 치밥으로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ㅋㅋ 

저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파치킨을 주로 먹었어요! 

 

콜럼버스 충만치킨 치킨

저 매운 치킨 사진 좀 보세요.. 너무 무섭다.. 

저 메뉴보다는 매운 갈릭 치킨이 잘 나가는 것 같더라구요! 그 메뉴를 더 추천드립니다 ㅎㅎ 

양파치킨은 저는 개인적으로 무조건 추천이구요 ㅎㅎ 

 

한 가지 제가 그때 잘못 시켰다고 생각한 건, 바로 부위인데요

저는 이때 보시면 아주 커다란 치킨 조각들이 나왔는데, 제가 drum stick으로 주문해서 그렇더라구요 

닭이 워낙 크다보니까 아주 커다랗게 나오고.. 그러다보니 양념이 없는 속살이 아주 많아요.. 

그래서 이렇게 주문하시는 건 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시 방문하게 되면 윙으로만 시킬 것 같아요! 그러면 튀김옷도 양념도 맛있는 치킨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또 한가지 이 매장에서 추천 드릴 건 바로.. 생맥주.. 

 

치킨엔 맥주. 맥주를 들고 있는 모습

 

저 사진에서도 저의 즐거움이 느껴지시나요? ㅋㅋ

치킨에 맥주는 빼놓을 수 없지요.. 

 

여기서 시킨 생맥주는 기네스였는데 한국식 치킨과 아주 잘 어울렸답니다! 

놀러가시면 한번 치킨과 맥주 조합을 누려보세요 ;) 

 

치킨무도 섭섭치 않게 주셔서.. 더욱 호감인 가게였습니다..! 

 

반응형

CM Chicken 

위치: 1132 W Henderson Rd, Columbus, OH 43220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목 오전 11:30-오후 9시/ 금 오전 11:30- 오후 10시/ 토 12시- 10시/ 일 12시 - 8시 

추천메뉴: Sweet Onion chicken & Red garlic chicken 

 

https://92chickenusa.com

 

92chicken – Korean chicken revolution – 92 Chicken has landed in the U.S. and is coming to you

Korean chicken revolution With an innovative sauce and unique cooking method, 92 Chicken has landed in the U.S. and is coming to you 92 Chicken brings a Korean flare to the poultry. 92 Chicken serves three styles of chicken, broken down into individual par

92chickenusa.com

 

반응형